드라마 순위 10
1. 유리구두
2. 여인천하
3. 새엄마
4. 순수의 시대
5. 그대를 알고부터
6. 인어아가씨
7. 고백
8. 제국의 아침
9. 네 멋대로 해라
10. 당신 옆이 좋아
 
 
 
나카소네 카오루
나카소네 카오루 '파파 러브스 맘보'
 

 LA를 배경으로 활동하는 일본인 재즈 아티스트 나카소네 소오루의 앨범이 국내에도 소개됐다. 이번에 발매된 나카소네의 앨범 '파파 러브스 맘보'는 그녀가 스스로의 음악을 '오렌지 재즈'라고 부르는지를 잘 보여주는 앨범.
 흔히 재즈 보컬이라면 밤의 카페와 시가 연기에 어울리는 다소 무거운 목소리를 주류로 꼽지만, 나카소네 카오루의 목소리는 오히려 밝은 낮의 햇살에 어울리는 가벼운 분위기다.
 페리 코모의 '파파 러브스 맘보', 앨비스 프레슬리의 명곡 '캔트 헬프 펄링 인 러브' 등 팝의 명곡들을 리메이크한 감각도 남다르다.
 1972년 나카소네 카오루는 일본에서도 오지인 오키나와 출신. 18세때 단신으로 도쿄에 상경했고 이후 미국에 출신, 웨스트 코스트의 감각을 익혔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피아노의 돈 랜디, 테너 색소폰의 데이브 펠 등 거장들이 참여해 눈길을 끈다. 데이브 펠은 "어린 나이에 이 정도로 재즈에 뛰어난 감각을 가진 보컬을 찾아보기 힘들다."고 극찬하기도 했다.
 드러머는 토토의 드러머였던 고 제프 포카로의 아버지로도 잘 알려진 조 포카로. 이밖에도 빌리 헐팅(퍼커션) 트레이 헨리(베이스) 등 톱 뮤지션들이 앨범의 가치를 높이고 있다.

[스포츠조선]


 
 

Copyright(c) 2000 All rights reserved Korea.Televi.Net
E-mail : webmaster@telev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