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베스트 10
1. 스파이더맨
2. 집으로...
3. 위 워 솔저스
4. 결혼은, 미친 짓이다.
5. 울랄라 씨스터즈
6. 스콜피언 킹
7. 재밌는 영화
8. 세렌디피티
9. 블레이드2
10. 케이티
 
영화티켓 실시간 예매
울랄라 씨스터즈 (2002년 4월 26일 개봉)

울랄라 씨스터즈

장르 : 코미디
감독 : 박제현
제작 : 이미경
각본 : 박제현
원작 :
촬영 : 박재형
음악 : 황상준
편집 : 박곡지
기획 :
조명 : 신준하
미술 : 한우기
의상 : 김성일, 김시진
특수효과 : 정도안
출연 : 김원희(장미옥 역), 김현수(민경애 역), 김민(나혜영 역), 이미숙(조은자 역), 김보성(김거만 역), 박인환(김일동 역)
제작사 : 메이필름
배급사 : A-Line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110분
제작년도 : 2002년
개봉일 : 2002-4-26
국가 : 한국

3대째 가업을 이어 '라라클럽'을 운영하는 조은자(이미숙 분) 사장의 나날은 괴롭기만 하다.
스테이지엔 파리만 날리고 섭외한 가수들은 펑크내기 일쑤이며, 테이블엔 비싼 양주 내보내 본 지가 아득하기만 하다.
그 옛날 독립자금을 모으던 조선 최고의 유흥구락부 '라라클럽'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남은 건 빚이요, 느는 건 한숨이니...화려한 무대와 음악으로 북적대던 옛 시절이 그립기만한 그녀, 조은자는 불러본다. 아~ 옛날이여~!!
은자의 종업원인 '오버액션 어깨' 미옥(김원희 분)과 '립싱크의 달인' 혜영(김민 분), 그리고 '뒷북 소녀' 경애(김원희 분)와 함께 클럽의 재도약을 꾀하여 보지만 뾰족한 수가 나지 않는다.
여기에 '라라클럽'을 인수하기 위해 딴지를 거는 건너편 '네모클럽'의 김거만 사장(김보성 분).
그는 첫번째 작전으로 은자가 은행 빚을 갚기 위해 사채를 끌어쓰도록 미끼를 던져, 사채이자에 발이 묶이도록 만든다. 두번째 작전은 '라라클럽'에 유일한 희망인 최고의 가수 유방희 스카우트해오기. 작전에 말려든 '라라클럽'은 은행 빚에 당장 노래할 사람까지 구하지 못해 운영자체가 불투명해진다.
그러나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나서는 법.
용감무쌍 그녀들. 스스로 기상천외한 댄스그룹을 결성하니 이름하여 울랄라 씨스터즈!
피눈물나는 연습 끝에 무대에 선 그녀들은 예상외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고, 갑작스런 복병의 출현으로 계획에 차질을 빚게된 김거만은 마지막 히든카드를 준비하는데...

* 공식 홈페이지 : http://www.oollala.co.kr


 
Copyright(c) 2000 All rights reserved Korea.Televi.Net
E-mail : webmaster@telev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