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베스트 10
1. 스파이더맨
2. 집으로...
3. 위 워 솔저스
4. 결혼은, 미친 짓이다.
5. 울랄라 씨스터즈
6. 스콜피언 킹
7. 재밌는 영화
8. 세렌디피티
9. 블레이드2
10. 케이티
 
영화티켓 실시간 예매
일단뛰어!(2001년 4월 5일 개봉 예정)

일단뛰어!

장르 : 코믹, 청춘, 액션
감독 : 조의석
제작 : 유인택

각본
:
촬영 : 김철주
편집 : 함성원
음악 : 김형준
의상 : 최윤정
조명 : 암영수, 박종균, 김춘호, 김용성, 채보현
미술 : 박일현
무술감독 : 심재명
출연 : 송승헌(성환 역), 권상우(우섭 역), 김영준(진원 역), 이범수(지형 역), 임정은(유진 역), 이문식(도둑 역), 신범수(킬러 역)
제작사 :
기획시대
배급사 : 코리아 픽쳐스
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120분
제작년도 : 2002년
개봉일 : 2002년 5월 10일
국가 : 한국

젊은 혈기 하나로, 사고치고 싶은 생각이 꿈틀대는 녀석들...

생김새만 보면 결코 어울리지 않는 세 친구 조기 유학 때 사고 치고 돌아와 한국 생활에 몸이 근질근질했던 21살의 고등학생 성환(송승헌 분)과 가정방문 호스트 아르바이트에도 불구하고 학급 석차 20등을 유지하는 우섭(권상우 분). 현재 인터넷 방송을 운영하며 방송국 PD의 꿈을 키우는 가끔 엉뚱한 행동으로 주변을 스산하게 만드는 진원(김영준 분)은 교실 뒷자리에 같이 않게 되면서 운명처럼(?) 뭉치게 외었다는데, 평소엔 티격태격 서로 갈구면서도, 옆에 없으면 허전한 친구사이.
그들은 시끌벅적한 고3의 하루를 마치고 성환이 아버지의 생일에 다녀오는 길이었다. 그러나 몇 분 후, 쿵하는 소리와 함께 담벼락 넘다 발 헛디뎌 기절한 도둑이 훔친 수 십억원대의 달러와 시체가 그들에게 뚝! 떨어지면서 사건이 시작된다. 우왕좌왕 하던 셋은 단순사고 시스템으로, "일단 튀고, 나중에 생각하기"로 결정한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고, 임자 없는 돈이걸랑! 우리가 깔끔하게 먹자!!!

한편, 강력계 발령 100일 째, 마약범에서 사시미 등 피래미까지 잡아넣기 위해 이리저리 출동하는 신참형사 지형(이범수 분), 오늘도 도심 한복판을 달리며, 밤샘근무로 삼일째 잠도 못자서 몰골이 허접하다.
경보시스템이 작동한 사채업자 가택에 대한 수사를 시작하던 지형, 상부에서 사건을 덮으료 하는 것을 보고, 호기심이 발동한 지형(이범수 분)은 "일단, 몰래 수사하기"로 마음 먹는다.
처음의 고민과 불안은 어느새 잊어버린 채, 신나게 물쓰듯 돈을 써대는 성환, 우섭, 진원에게 지형의 수사망은 점점 좁혀 들어온다. 그리고 돈을 찾으려는 또다른 음모가 다가오기 시작하는데...

* 공식홈페이지 : http://www.idanrun.com


 
Copyright(c) 2000 All rights reserved Korea.Televi.Net
E-mail : webmaster@televi.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