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의 베스트 10
1. 패트리어트
2. 춤추는 대수사선
3. 다이너소어
4. 퍼펙트 스톰
5. 비천무
6. 글래디에이터
7. 미션임파셔블 2
8. 죽거나 혹은 나쁘거나
9. 식스티세컨드
10. 가위
 
영화티켓 실시간 예매

Peng PD의 영화 평론
적극추천
볼만해요
할말없음
책임못짐
 
 
네티즌 여러분들이 보신 영화에 대한 생각을 솔직담백하게 이야기 할수 있는 곳입니다.
 
동 감
볼만해요
주인공들의 연기가 너무 예쁘네요. 순정만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놓치시면 후회하실겁니다. 스토리가 넘 뻔한이야기 이지만 순수한 사랑을 하는 여주인공의 분위기와 전반적인 영화 분위가 잘 어우러졌네요.
 
로미오 머스트 다이
책임못짐
차라리 제목을 로미오 이즈 블리딩으로하지... 제목과 내용이 안어울려요. 이연걸보다 러셀웡의 액션이 더 눈에띄는 작품. 전체적으로 액션은 볼만했지만 스토리가 빈약해서 기대 많이 하시면 단단히 혼쭐이 나겠어요. 여성관객들은 피하세요.(메트릭스와 전혀 무관한 영홤다.)
 
오! 수정
볼만해요
관점에 따라서 의견이 분분할것같군요. 가벼운 소설 한편 보시는 기분에 보세요. 무라카미 하루키를 좋아하시거나, '돼지가 우물에 빠진날'을 재밌게 보신분들은 분명히 좋은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하지만 스토리나 기승전결이 분명한 영화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후회하실겁니다.
 
그녀를 보기만해도 알 수 있는 것
책임못짐
영화가 시작하자마자 뿌릿한 화면에 먼저 머리에 쥐가 나네요.
여성영화라서 사연있는 여성분들이 보시면 괜찮을 영화예요. 전체적인 줄거리는 의미가 있는 데, 영화적 요소를 상당부분 배제한체 매세지 전달에만 급급한듯한 인상을 남깁니다.

 

 


 
 
시네마데이트 팽PD의 영화보기에 문의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신 분은 메일을 보내주세요. 최선을 다해서 좋은 영화평을 싣는데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Copyright(c) 2000 All rights reserved Korea.Televi.Net
E-mail : webmaster@televi.net